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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이숍 고객불만 접수내용

어린왕자! 2008. 6. 26. 11:25

GS이숍 고객불만 접수내용 -080626 

 

1. 배송내용

  1) 상품명

     나래N 007 보이스레코더(1GB)

  2) 배송된 내용

     우체국택배 (운송장번호 6899084045566) 

  3) 배송일자

     2008. 06. 25.


2. 반품신청 접수

   1) 6/26 09:15

     GS홈쇼핑 홈페이지 인터넷 반품신청 -> 계속되는 “처리중입니다” 메시지.

                                          10:05 현재 아직도 처리중 메시지임.

  2) 6/26 09:20~09:30

     GS 홈쇼핑 상담전화 연결 - 상담원 이정숙 씨 통화 - 반품신청

     : 우체국 가서 내가 직접 업체로 택배발송 하고,

       운송장번호 고객 센타로 전화해서 알려 달라 함.

     : 반송주소( 이정숙씨 확인)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성수2가 284-63 지영빌딩 803호

       이 해명. (Tel. 02) 2202-3740 )


3. 반품사유

  1) 작동, 성능불량

     Key 작동불능, 노이즈 심각, 녹음음 상태 부적합.

     녹음음 재생 후 Key 작동불능으로 정지가 되지 않아 그냥 계속 그 상태로 놔둘수

     밖에 없음.

  2) 기능불량

     펜 기능의 보이스레코더라 광고가 되어있지만, 실제 작동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펜을 분리, 내부에 있는 LED 점멸상태를 확인해야 되므로, 펜과 레코더 기능을 동시

     사용 불가.


3. 반품, 환불요청 사유

   아주 엿 같네요. 어제 밤에 받아 테스트해보니 녹음하려는 원음과 거리가 1m 이상시

   에는 원하는 소리가 녹음이 잘 안되고, 거리를 가까이 하면, 노이즈가 심해 돌아버릴

   지경이고, 버튼 작동도 안되니 어찌 사용할까요?

   자격증 공부를 위해 부족한 암기부분을 보충하기 위해 강의내용을 반복 청취하고자

   했는데...... GS에서 이따위 물건도 파는 겁니까?

   반품, 환불 신청하며, 이로 인한 학습지연 등의 정신적 손해 또한 손해배상 청구 하고

   싶은 심정이네요.

   더불어 아예 되지도 않는 인터넷 접수를 하라고 해서 고객을 우롱하는 GS의 태도에

   강력 항의 합니다.

   처리중이니까 계속 모니터 화면만 쳐다보고 있다가 지치면 포기하라는 것인지......

   10시가 넘었지만 아직도 모니터 화면은 “처리중입니다......”


4. 택배 반송 신청

  1) 6/26 10:26

     의왕우체국 택배접수-착불

  2) 6/26 10:50

     GS 고객센타 080-414-4545 서현숙 씨 통화.

     택배 등기번호 7414502001827 불러줌.

     인터넷에 접수내역 없어 문의 - GS쪽에는 접수가 되어 있다 함.

                                   그런데 왜 홈페이지에 접수내역이 없는지?

  3) 처리결과 내일 핸드폰으로 연락 준다 함.


5. 불만사항

  1) 제품불만

  2) 반품절차 불만

     -. 인터넷으로 접수하라 해서 했는데 처리중입니다...메세지만 계속 뜨고 접수 불가.

     -. 내가 직접 우체국 가서 반송하고, 고객센타 전화해서 송장번호 알려 주어야 함.

     -. 접수내역 등록 안돼 확인불가.

  3) 고객불만 민원처리

     -. 고객불만에 대한 접수, 처리창구 없음

     -. 단순한 내용에 대하여 이미 정해진 틀에 의해 처리토록 강요.

     -. 서현숙 씨 확인결과 ‘칭찬합니다’에 불만내용 등록가능.

        (1000자 이상 등록안돼 1~4로 분할 등록)

물품반품-080626.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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